갤럭시 s20 플러스 일상에서의 사용 :)

2020. 3. 18. 21:11전자기기/SAMSUNG

반응형

갤럭시 s20 플러스 일상에서의 사용 :)

 

 

 

요즘 낮에는 매우 따뜻하다.

 

밖에 나가 예쁜 사진을 찍고 싶다.

 

달려 나가 갤럭시를 들었다.

 

코로나 때문에 좋은 곳에 놀러 가서 좋은 사진을 찍지 못 하지만....

 

 

거리를 지나다 보게 된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ㅎㅎ;;

 

탑텐에서 옷 구경하며 찍은 사진 :)

 

 

빛의 양이 적은 실내에 찍는데도 색감이나 디테일이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

 

일반 사진 모드로 놓고 찍은 사진

 

아무리 봐도 이번에 갤럭시 s20 카메라는 우월한 것 같다.

 

색감이.... 와우

갤럭시 s20 플러스 사진1

사진도 사진인데...

 

저 살아 움직이는 튜브와 프로도를 보라!!! (중간중간에 콘이 껴 있네?)

 

이것을 보고 어찌 지나칠 수 있단 말인가?!?!

 

여기 알바에게 상 줘야 한다.

 

이런 노력을 하다니....

 

이걸 보고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알바...

 

그대는 마케팅 팀장으로 승진~ㅋㅋㅋㅋ

갤럭시 s20 플러스 사진2

 

아래 사진은 카페에 가서 찍은 사진이다.

 

사람이 없는 아주아주 구석으로... 위험하니까...

 

갤럭시 s20 플러스 사진 3(왼쪽)은 카페 벽면을 찍은 사진

 

갤럭시 s20 플러스 사진 4(오른쪽)는 갤럭시 s20 플러스 사진 3의 벽면에 있는 글을 확대해서 찍은 사진!!

 

삼각대를 사용한 것도 아닌데 이 정도면 정말 좋은 퀄리티라고 생각한다.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 s20 플러스 사진3, 4

 

아래 사진은 집에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다.

 

야간 모드로 놓고 3초 대기해서 찍은 사진이다.

 

119 안전센터 앞에서 너무 멋진 광경이 보여서 찍었다.

 

다행히 주변에 차가 없어서 안전하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하지만 아이폰보다 조금 큰 사이즈와 살짝 무거운 턱에 

 

아이폰보다 더 흔들릴 수밖에 없다.

 

하지만 결과물은 매우 만족이다.

 

아래에서 본 야간 모드의 사진에서 플레어 현상이 나타났지만

 

그래도 나름의 멋이라고 생각한다.

 

보다 예쁜 플레어를 만드려고 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나는 굳이 안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https://samsungiphone.tistory.com/13

 

갤럭시 s20 플러스 3일 후기!!

만 11년 정도 아이폰만 사용해왔던 나에게.... 이런 변화는 굉장한 부담이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안 좋은 생각과 좋아 보이는 면도 함께 보이면서 선택에 있어 매우 고민을 했지만.... 카메라만 보고 지난주에..

samsungiphone.tistory.com

갤럭시 s20 플러스 사진5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바쁜 일이 많아서 아직 갤럭시를 완벽하게 습득하지 못했다..

 

바쁜 일만 지나면 갤럭시 파헤치기 도전해보겠다!!!!

 

모두 항상 건강하세요 :)

반응형